허웅·허훈 오늘 ‘식스센스2’ 출격, 예능 새싹美 폭발 [공식]

입력 2021-08-06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식스센스2'에 농구선수 허웅·허훈 형제가 출연해 큰 웃음을 전한다.

'식스센스2'는 매회 예측을 불허하는 놀라운 스케일과 반전, 다양한 게스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6회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7%로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4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한 것.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6일 방송되는 7회에는 농구선수 허웅·허훈 형제와 함께 무더위를 달래는 이색 보양식 가운데 가짜를 찾아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버지 없이 형제끼리 예능에 출연한 것은 '식스센스2'가 처음인 가운데 "이제는 홀로설 때가 된 것 같다. 자신 있게 한번 해보겠다"며 포부를 당당히 밝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자신감도 잠시, 두 사람은 육감을 현혹시키는 '식스센스2'만의 치밀함에 넘어가 "뭘 가짜로 만들었다는 건지 모르겠다"며 혼란에 빠져 큰 웃음을 자아낸다. 도저히 가짜 맛집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맛에 출연진 모두 이날 내내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는 것. 또한 역대급 비주얼의 이색 보양식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가짜를 가려낼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허웅·허훈 형제의 뜨거운 열정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멤버들의 갑작스러운 개인기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는 등 '예능 새싹'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는 것. 이 밖에도 허웅은 미주에게 이상형을 물어보고, 미주는 이에 수줍어하며 답해 현장을 설렘으로 가득 물들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