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우월한 카리스마’ 펜싱 김정환·김준호 선수 화보 공개

입력 2021-09-05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사)리복, ‘우월한 카리스마’ 펜싱 김정환·김준호 선수 화보 공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딴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한 ‘나노 X1 어드벤처·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촬영했다. 리복은 준결승에서 혈투를 이겨내고 이탈리아와의 결승전에서 완승하며 건강한 도전정신을 보여준 펜싱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화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슈즈(Hero’s shoes)’를 테마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리복이 지난 7월 출시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활용해 선수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며 리복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냈다.
두 선수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육관에서 펜싱 연습에 몰두하며 진정한 국가대표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환 선수는 ‘나노 X1 어드벤처’, 김준호 선수는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착용해 역동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펜싱 마스크를 쓰고 펜싱 칼을 들어 실전 같이 연습하거나, 몸을 풀기 위한 준비운동 및 러닝을 하는 등 국가대표 선수로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나노 X1 어드벤처는 야외 활동에서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아웃솔의 기능을 강화해 접지력과 탄성력을 높였다. 발 앞부분에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흔들림 없이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도록 신발 끈 고정장치인 레이스 락을 사용했다.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는 러닝, 등산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조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러닝화다. 야외 활동 중 흘린 땀을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 효과를 높였다. 미드솔에는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비포장 자갈길, 거친 지형 등 어떠한 지면에서도 뛰어난 쿠셔닝과 탄력성을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펜싱 경기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과 도전정신을 보여준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리복은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리복 신발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리복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