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제주 ‘더 위’의 가을 힐링 여행 제안

입력 2021-09-07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를 표방하는 더 위 리조트 전경

-숲속요가, 가을산행, 아이 성장테라피 등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등 부대시설 혜택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를 표방하는 제주 더 위(TEH WE)가 추석 및 가을 힐링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청정숲 속 요가와 건강 효소차를 즐기는 ‘폴링 인 포레스트’를 비롯해 영실코스 산행과 스파 테라피를 체험하는 ‘가을 산행&스파’, 아이의 성장 발달과 부모의 웰빙 프로그램을 묶은 ‘가을 하늘처럼’ 등 세가지다.

더 위는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5성급 호텔과 병원이 리조트 내에 함께 있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는 숲속 가든에서 자연을 배경삼아 숲 요가로 힐링을 하고,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는 효소차와 건강식으로 꾸민 웰빙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가을 산행&스파’는 제수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산행 키트로 삼다수 2병과 쿠키를 제공한다. 산행 후에는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로 피로를 풀 수 있다.

숲요가 모습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하늘처럼’은 웰빙 조식 뷔페(성인 2인 & 소아 1인), 숲에서 새집을 만들고 제주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하는 ‘숲 놀이 클래스’, 아이의 성장발달 체크 및 체형, 체성분, 성장판 분석을 통해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성장발달 테라피’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숙박,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 룸 이용을 제공한다. 또한 21만㎡ 규모의 호텔 주변 숲에서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스위트룸과 디럭스룸 투숙객에게는 무료 테라피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제공한다. 스위트룸 투숙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용성형센터의 ‘화이트닝 케어’ 2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