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프로듀싱 참여, ‘경찰수업’ OST 앨범 발매

입력 2021-09-28 0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오늘),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OST 전곡이 담긴 앨범이 발매된다.

‘경찰수업’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28일(오늘) OST 음원과 BGM 등 전곡이 담긴 앨범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경찰수업’ OST는 빅마마, 정동하, 유주 (여자친구), 임한별, D’tour (디투어), 먼데이 (Weeekly), 한승윤 그리고 '경찰수업'의 주연 진영의 프로듀싱 참여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 구성과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담은 웰메이드 트랙으로 ‘명품 OST’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등 최고의 히트 드라마 OST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중 한 명인 ‘개미’가 음악 감독을 맡아 높은 퀄리티의 앨범이 탄생했다.

‘경찰수업’ OST는 총 2CD 36개 곡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OST 음원 14곡과 극의 분위기를 살려줄 BGM 22곡이 각각 담겼다.

포토북에는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배우들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들이 담겨 다음 주 종영을 아쉬워할 ‘경찰수업’ 애청자들에게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음반이 될 것이다.

‘경찰수업’ OST의 모든 음원이 담긴 앨범은 28일(오늘) 정오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반 역시 3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