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입력 2021-10-04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0~50대 여성, 10일까지 홈페이지 신청 가능
인테리어 아이템 점토 캔들 만들기 강좌 진행
동국제약이 27일 열리는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6년부터 중년여성 대상으로 진행하는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의 심리적, 신체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로 운영했다. 참가자의 작품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에 전시하고 있다.

올해 1월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한 강좌에는 1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 네 번째인 이번 클래스도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40~50대 여성이라면 10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는 갱년기 증상 중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생활의 균형을 깨는 수면장애를 겪는 중년 여성을 위한 강좌로 준비했다. 긴장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손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점토 캔들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선정된 70여 명의 참가자에게는 재료가 담긴 키트와 설명서를 미리 배송한다.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2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