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2년 만에 콘서트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

입력 2021-10-19 0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수경 2년 만에 콘서트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

가수 양수경이 윤승업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사랑하세요’ 공연을 진행한다.

양수경이 2년만에 공연 ‘사랑하세요’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20일 오후7시 춘천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시작해 22일 오후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을 거쳐 26일 오후7시30분 경기아트센터(수원)에서 마무리되는 투어 콘서트다.

윤승업 팝스오케스트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사랑하세요’는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그대는’ 등 양수경의 대표곡들을 오케스트라 구성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 마에스트로 색소포니스트 대니정, 양수경의 보컬쌤 성악가 바리톤 임준식도 함께해 라이브를 빛낼 예정이다.

양수경은 “오랜만에 공연을 준비해서인지 새로 시작하는 느낌이 들어 설렌다”라며 “좋아하는 윤승업 지휘자, 또 보컬트레이닝을 해주신 테너 임준식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게 된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 팬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수경의 깊은 음색과 아름다운 선율로 가을밤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사랑하세요’ 춘천문화예술회관 20일 공연 티켓은 춘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