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선, 콧대 높은 아이돌 연습생 변신 (학교 2021)

입력 2021-10-22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희선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아이돌 연습생 ‘고은비’로 분한다.

11월 첫 방송되는 ‘학교 2021’ 제작진은 차갑고 도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서희선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서희선은 극 중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지고 나아가는 ‘고은비’로 열연을 펼친다. 고은비는 통통 튀는 발랄함에 감춰진 내면의 상처를 지닌 인물로, 서희선은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입덕시킬 예정이다.

2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서희선의 상반된 분위기가 담겨 있다. 교복을 입고 벽에 기댄 채 팔짱을 끼고 있는 그녀에게서는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지는 반면, 땀에 젖은 얼굴을 식히고 있는 쓸쓸한 눈빛과 내려간 입꼬리는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서희선은 시선을 끄는 외모와 아이돌 연습생을 할 정도의 끼로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 고은비의 외로움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고. 뿐만 아니라 애증의 관계인 황보름별(강서영 역)과의 워맨스로 특별한 우정을 선보인다고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학교 2021’은 ‘달리와 감자탕’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