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리헤이와 안 싸웠다”…가비 눈물 (유퀴즈)

입력 2021-11-02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약칭 ‘스우파’) 컬래버 특집이 방송을 앞둔다.
‘유퀴즈’ 제작진에 따르면 대한민국을 춤 열풍으로 이끈 ‘스우파’ 각 크루 리더 모니카, 허니제이,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프로그램 종영 이후 첫 예능 나들이로 ‘유퀴즈’를 찾는다. 이에 제작진은 화제몰이를 위해 사전 영상을 공개, 바이럴에 힘썼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각 크루 리더는 자신만의 색깔을 뽐낸다. 무수한 챌린지를 불러일으킨 ‘헤이 마마’ 안무 창작자인 웨이비 리더 노제, 실력에서 나오는 카리스마로 무장한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 ‘막내 온 탑’ 절정을 보여준 YGX 리더 리정, 걸스 힙합의 살아있는 레전드인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 무대 위에서는 배틀 최강자, 무대 아래서는‘순두부’처럼 말랑한 코카N버터 리더 리헤이, 볼수록 따라 하고픈 솔직한 반전 매력을 지닌 라치카 리더 가비, 시선을 사로잡는 리액션과 내 식구를 아낌없이 응원하는 원트 리더 효진초이까지.
특히 허니제이가 직접 “혜인이(리헤이)와 나는 싸운 적이 없다”며 리헤이와 자신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밝히고, 가비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엿보이는 등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연하는 자기님들을 늘 편안하게 이끌어주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어떤 ‘유퀴즈‘를 만들어나갔을지 주목된다.

같이 공개된 스틸 이미지에서는 유재석, 조세호를 댄스 무대로 이끄는 각 크루 리더 모습이 담긴다. 다시 한번 보고 싶었던 리더즈(각 크루 리더)의 생생한 춤 무대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 조세호와 무아지경으로 댄스 열정을 불태우며 녹화장을 스테이지로 만드는 장면까지 보이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유퀴즈’ 유경험자 아이키 자기님이 일정상 아쉽게 이날 녹화에 함께하지 못해, 그의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한 만큼 더욱 화끈한 댄스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박근형 PD는 “‘스우파’ 리더들은 유재석, 조세호를 놀라게 할 정도로 유쾌하고 즐겁게 토크 릴레이를 펼쳐 나갔다. 또한 솔직하게 속마음을 이야기하고 레전드 댄스 무대들을 아낌없이 선보이는 등 최선을 다해 녹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춤을 워낙 사랑하는 두 MC 유재석, 조세호와 빚어낼 호흡에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3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