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국 “드웨인 존슨 감동…백지 되더라” (떡볶이집 그 오빠)

입력 2021-11-08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드웨인 존슨 인터뷰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어느덧 장사의 달인이 된 세 오빠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가게에는 화제의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찾아온다. 인터뷰부터 영화 리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근 여러 방송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재능꾼의 등장에 세 오빠도 환한 미소로 환영한다.

이승국은 무려 7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드웨인 존슨 인터뷰 영상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낱낱이 공개한다. 당시 드웨인 존슨 인터뷰를 위해 주어진 시간은 단 5분이었다고. 이승국은 인터뷰 직전 잠깐의 사담으로 드웨인 존슨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드웨인 존슨의 '이 행동'에 감동한 이승국은 "너무 영광이라 백지가 되더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할리우드 스타까지 사로잡은 이승국의 재능은 떡잎부터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학창 시절 무려 전교 1등까지 했을 정도로 똑똑했던 이승국. 힘들었던 20대를 거쳐 우여곡절 끝에 꿈을 이룬 그의 이야기에 오빠들도 감동을 받는다.

드웨인 존슨과 '천재 이승국'의 훈훈함 가득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그의 알찬 인생 이야기는 8일 저녁 8시 30분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