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스우파’ 헤이마마 커버 (신인개발팀)

입력 2021-11-20 12: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 1theK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버가부는 지난 19일 오후 8시 공개된 1theK ‘신인개발팀’에 출연, 아이돌 맞춤 체력 훈련장을 통해 저녁 식사 재료 획득, 요리, 가족들의 감동적인 영상 편지를 볼 수 있는 캠프파이어 등을 진행했다.

이날 체력장 준비 몸 풀기 중 갑작스러운 스우파 헤이마마 곡이 등장해 버가부만의 개성 넘치는 커버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찰나의 순간이지만 탄탄한 댄스 실력을 보여줘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버가부는 유연성 테스트, 신발 던지기, 박스 옮기기 등의 체력장 게임을 진행해 저녁 요리 재료를 획득했고 삼겹살, 소시지볶음밥, 라면 등을 요리해 함께 식사하며 서로 살뜰히 챙겨주는 모습이 드러나 평소 멤버들 간의 훈훈한 사이를 엿볼 수 있었다.

다함께 식사가 마무리되어가던 도중 캠프파이어가 진행되면서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로 공개 된 버가부의 연습생 시절 모습, 가족들의 눈물+웃음 가득한 응원영상으로 버가부의 눈물샘을 자극해 눈물 파티 현장이 되었다.

영상 편지 중 평소 멀리 떨어져 생활하는 외국인 멤버들의 가족 영상 속에서는 더더욱 애틋함이 담겨 감동을 불러 일으켰으며 멤버 은채의 아버지는 버가부 노래에 맞춰 얼굴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색다른 영상 편지에 멤버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다.

버가부는 데뷔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꾸준한 음악 방송 프로그램 활동을 진행 중이며 1theK ‘신인개발팀’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