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여덟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지난달 30일부터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학교 건물을 배경으로 학사모, 이름표, 엠블럼 등 졸업앨범 스타일로 꾸며져 추억과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살짝 컬러감이 더해진 교실에서의 사진은 한 편의 하이틴 무비를 연상케 한다.
홍중은 팀 리더를 상징하는 ‘캡틴’로고 완장을 차고 햇빛이 쏟아지는 책상에 엎드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네이비 재킷을 걸친 성화는 완전히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윤호와 여상은 턱을 괸 채 나른한 눈빛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기도.
이어 공개된 산과 민기는 각각 블루와 그레이 헤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우영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눈빛으로 짙은 여운을, 팀의 막내 종호는 오히려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여덟 멤버들은 ‘피버’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졸업생으로 분해 스쿨룩까지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제로 : 피버 에필로그’에 대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0일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를 발매하고 이어 11일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