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인생은 게임처럼…인탁 트랙비디오 공개

입력 2021-12-30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열정적 퍼포먼스를 담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세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Bop’을 공개했다.

‘P-SIDE’는 수록곡을 의미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차례로 공개되는 수록곡들이 타이틀곡으로 연결되며 피원하모니만의 정체성을 만들어 나간다.

영상 속 인탁은 수록곡 ‘Bop’에 맞춰 질주하듯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넓은 도로를 배경으로 인탁은 바닥에 그려진 선을 넘나들며 패기 넘치는 자유로움을 춤에 담아냈다. 이어 음료수를 마시는 듯한 제스처로 퍼포먼스를 마무리하며 청량한 매력까지 자랑했다.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 앨범에 수록된 ‘Bop’은 대중에게 친숙한 놀이와 챈트가 담긴 힙합 장르의 곡이다. 귀에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인생을 게임처럼 즐기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았다. 특히, 엔플라잉의 이승협(J.DON), 피원하모니의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내년 1월 3일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로 컴백하는 피원하모니는 ‘P-SIDE 트랙 비디오’를 31일까지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컴백에서 음악, 퍼포먼스, MV를 통해 구현한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일 피원하모니에 기대가 쏠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