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22-01-05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메인 예고편 공개

[안녕 자두야]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이 기대감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안녕 자두야]의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원작 이빈, 감독 손석우)’이 기대감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난생처음 제주도 여행을 떠난 명랑소녀 ‘자두’가 10살 인생 최대의 라이벌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의 비밀을 깨우면서 벌어지는 판타스틱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메인 예고편은 제주에서 펼쳐지는 자두특공대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난생처음 제주도로 떠난 자두특공대는 첫 여행에 한껏 들뜬 모습으로 유쾌 발랄한 여행을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고, 영화 속 곳곳에 담아낸 제주도의 아름다운 명소와 풍경들을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이어, 공항에서 첫눈에 반해버린 ‘윤석’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매력 넘치는 제주 소녀 ‘전복’이의 등장과 둘 사이를 질투하는 ‘자두’의 모습이 그려져 이들의 유쾌한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자두’가 전복이의 비밀 동굴에서 실수로 돌하르방을 떨어뜨리자 저주를 품고 봉인된 ‘보리’가 깨어나버리고, ‘보리’가 쏜 돌하르방 빔에 맞은 윤석이와 사람들이 하나 둘 돌로 변해버리는 사건이 벌어지며 영상의 분위기가 반전된다. 이에 ‘자두’는 위험에 빠진 제주도와 돌로 변해버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제주도 이곳저곳을 누비며 지상과 해저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시작한다. 오직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스토리와 볼거리, 새로운 캐릭터와 자두특공대의 유쾌한 활약상까지 풍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자두특공대의 상상초월 제주 모험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2022년 1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