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예능돌? 노래 잘하는 것 알리고파” [화보]

입력 2022-01-2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승관 “예능돌? 노래 잘하는 것 알리고파” [화보]

세븐틴 승관이 올해 첫 단독 뷰티 화보로 퍼스트룩 백커버를 장식했다.

승관은 20일 발행한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시크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리의 아이콘다운 무결점 피부의 화보를 선보였다. 승관은 어둠을 거두고 찬란하게 빛나며 ‘부남보(부승관이 남자로 보인다)’를 증명했다.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그의 뷰티 포텐셜을 폭발시켰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승관에게 주로 어떤 상황에서 뷰티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었다. “결점을 커버할땐 컨실러가 확실해요. 립은 붉은기가 은은하게 도는 립밤 정도를 사용하는 편이에요. 예전에 민낯으로 사진 찍힌 걸 봤는데 ‘그래서 입술 색이 중요하구나’ 느꼈고 스케줄이 없는 날에도 틴트 립밤은 꼭 챙겨요”라고 대답했다.

‘부승 관리’라고 불릴 정도로 엄격한 자기 관리를 하는 승관이 요즘 빠진 관리법은 “하루에 1만 5천보 걷기.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는 30분이라도 걸으려고 해요. 허벅지랑 엉덩이 근육을 써야 몸이 지방을 빨리 태우기 때문에 집에서는 스쿼트도 많이 해요. 또 요즘엔 콩국수를 좋아해요. 콩국수에는 설탕과 소금을 둘 다 넣는 편이죠”라며 관리법과 취향을 공개했다.

승관의 2022년 목표는 뭘까? “올해는 노래 영상 많이 올리기, 그리고 곡 작업을 많이 하는 게 목표예요. 제가 예능돌의 이미지가 강한데 노래도 좋아하고 잘한다는 걸 알리고 싶어요”라며 “요즘 ‘Just Do’라는 문장에 빠졌어요. 고민이나 걱정하지 말고 그냥 하라는 말인데 그래서 올해는 뭐든 해보려고요”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승관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 232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승관의 생생한 매력을 담은 뷰왕실록 영상과 뷰티 필름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