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뷰티원더랜드 구축 본격화

입력 2022-02-07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디병원 본원 전경

아이디병원이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시작하고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구축을 본격화한다. ‘올핏’이라는 리프팅 시술 아이덴티티를 통해 프리미엄 대중화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겠다는 전략이다.

7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이달 경기도권 첫 지점인 아이디클리닉 위례점 오픈을 시작으로 광역시 및 인구 밀집 도시로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이 연이어 개원할 예정이다. 아이디클리닉은 아이디병원 본원의 우수한 미용 의료기술과 첨단 장비가 고스란히 이식되며, 아이디피부과의 실질적인 얼굴라인 변화의 뜻도 계승한다.

아이디클리닉 의료진 역시 아이디병원 본원을 통해 운영 노하우를 전달받는다. 아울러 idNP스킨부스터센터 내 스킨부스터 제재도 전국 아이디클리닉에 입점해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리프팅, 안티에이징 등 미(美)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용 시술을 찾는 니즈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라며 “아이디병원 네트워크 사업 부문을 통해 전국에서도 우수한 미용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례점은 첫 경기도권 네트워크 지점으로 ‘올핏’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