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서 ‘러블리 밸런타인데이’ 진행

입력 2022-02-08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파라다이스시티, 한정 패키지와 특별 제작 케이크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
파라다이스는 계열 호텔과 리조트에서 ‘러블리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프라이빗 밸런타인’ 한정 패키지를 14일까지 판매한다. 셰프의 스페셜 메뉴를 투고박스(TO-GO BOX)에 담아 스파클링 와인 ‘고타 데 마리비야 브륏 까바’와 함께 제공한다. 이용 2시간 전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전화로 주문 후 픽업하면 된다. 명품 부쉐론의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향수(125ml)와 고정현 헤어 릴랙싱 케어 프로그램 이용권도 선물로 증정한다. 1층 가든 카페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아모르 케이크’를 14일까지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레스토랑 닉스 그릴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메인 메뉴로 최고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미들 메뉴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를 획득한 닉스 그릴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페어링 해준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연인들을 위한 미니 꽃다발도 선물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