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 안유진 합류, MC 라인업 공개

입력 2022-02-10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채널A, SKY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압도적인 짜릿함으로 중무장한 ‘강철부대2’가 박진감 넘치는 전투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특급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2월 22일 화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채널A와 SKY채널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강철부대2’가 한층 더 강력해진 미션과 베일에 싸인 대한민국 특수부대를 한자리에 모은 유일무이한 콘텐츠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치열한 서바이벌을 실감 나게 조명할 막강 MC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시즌 1에서 탁월한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중계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 김성주가 다시 한번 MC로 나서며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또한 지난 시즌 함께했던 ‘대세 예능돌’ 김희철, ‘군대 썰 전문가’ 장동민, ‘해병대 출신 UFC 파이터’ 김동현,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대위 출신’ 최영재가 의기투합해 케미스트리는 물론, 열띤 토크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 안유진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그녀는 거침없는 호기심으로 질문을 던지며 직접적인 군대 경험이 없는 이들의 궁금증을 대변한다고.

이렇듯 김성주를 필두로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최영재, 안유진은 대체불가 케미스트리는 물론이며,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분석과 리액션들로 ‘강철부대2’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 전망이다.

남녀노소 불문 예비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킨 채널A, SKY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는 2월 22일 화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