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펫팸족’ 위한 반려견 동반 서비스 강화

입력 2022-02-27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주 동대산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 전경

-신규 반려견 어메니티, 반려견 동반 야외바비큐 론칭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가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강화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펫캉스(펫+바캉스)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전용 어메니티와 반려견 동반 부대시설을 새로 도입했다. 기존 반려견 동반객실 ‘개편한방’에 새로 탐앤드폴의 반려견 전용 침대, 대리석 욕조, 펫 의류 보관 원목 행거 등을 준비했다. 반려견과의 휴식을 위한 장난감, 버그 스프레이 등 펫 어메니티 8종도 제공한다. 이외에 배변패드, 식기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의 반려견 동반객실 ‘개편한방‘



반려견과 함께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바비큐’ 패키지도 출시했다. ‘개편한방’ 1박과 야외 바비큐 2인 세트를 제공한다. 메뉴는 삼겹살 및 목살 세트와 함께 각종 쌈채소, 밑반찬, 밥 등으로 구성했다. 야외 바비큐장에 원목 재질의 반려견 전용침대도 마련했다.
또한 반려견과 객실에서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밀키트 패키지’는 ‘개편한방’ 1박과 2인용 밀푀유 나베 밀키트를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 피크닉이 가능한 마우나오션리조트의 야외 바비큐장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 관계자는 “반려견 동반 서비스 강화와 같이 변화하는 ‘펫팸족’ 니즈에 맞춰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마우나오션리조트의 반려견 동반 객실은 15㎏ 이하 중소형견만 이용 가능하며 객실당 1마리까지 동반투숙할 수 있다. 프론트에 반려견 예방접종카드를 제시한 후 입실할 수 있고, 실내에서는 케이지 또는 목줄 사용이 권장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