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직진’ 안무연습, 역동적 퍼포먼스+카리스마

입력 2022-03-01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레저의 열정과 구슬땀이 담긴 '직진 (JIKJIN)'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트레저의 자체 제작 콘텐츠 'T.M.I' (Treasure Maker Interaction) 22화를 공개했다.

영상 속 트레저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몸을 풀며 타이틀곡 '직진 (JIKJIN)' 안무 연습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서로에게 장난을 치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자 트레저 멤버들은 웃음기를 거두고 '직진 (JIKJIN)' 군무에 몰입했다. 이들은 디테일을 잡기 위해 단체 복습에 임하는가 하면 트레저표 '칼군무'를 완성하고자 무한 노력을 거듭했다.

곧 연습실도 무대로 만드는 트레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쉴 새 없이 전환되는 곡 전개에 몸을 맡긴 채 거침없이 질주,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역동적인 움직임과 힙한 스웨그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어 트레저는 열 두 멤버 전원이 일렬로 서서 한 몸이 된 듯 펼치는 스텝 퍼포먼스, 핸들을 꺾는 동작의 일명 '드리프트 춤' 등 포인트 안무를 진지하게 소개했다. 진정성 가득한 이들 노력의 흔적이 엿보인 순간이었다.

트레저는 "길이 엇갈릴 수도 있으니까 트레저 메이커(팬덤) 여러분에게 저희가 직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패기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지난 15일 발매 첫날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 앨범은 현재 7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지금까지 한터차트 음반 부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2관왕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 음원 역시 일본 라인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한 가운데 뮤직비디오는 현재 5000만 뷰에 육박, 트레저 데뷔 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인기 질주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