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X하동연, 오늘(4일) 무대 음원 발매

입력 2022-03-04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과 하동연이 음원으로 무대의 감동을 잇는다.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가단과 하동연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3'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곡들 중 박창근,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부른 10개의 트랙이 담겨 있다.

이솔로몬이 가창한 타이틀곡 '나란 놈이란'을 비롯해 박창근의 '이미 나에게로'와 '바위섬', 김희석과 박장현의 듀엣곡 '그때 또 다시', 김희석의 '하고싶은 말', 조연호의 '오래된 노래', 김영흠의 '제발', 손진욱의 '헤븐', 이병찬의 '결혼해줘', 하동연의 '나는 나비' 등의 곡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며 다시 한번 무대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국가단은 최근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언제쯤…'을 연이어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했다. 오는 4월 2일과 3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또한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 등 방송에 출연하며 숨겨왔던 예능감을 발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동연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최종 11위를 차지했다. 이후 n.CH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 하동연은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국가가 부른다 Part3'는 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