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오늘 ‘코빅’ 출격→‘히트곡’ 무대 난리

입력 2022-03-06 1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V.O.S가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격한다.

6일 방송되는 ‘코미디빅리그’(약칭 ‘코빅’)에서는 2022년 1쿼터 7라운드가 펼쳐지며, V.O.S가 깜짝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V.O.S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숨겨둔 예능감을 과시한다. 황제성, 양세찬에 밀리지 않는 입담과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로 빵빵 터지는 재미를 안기는 것. ‘큰일이다’, ‘눈을 보고 말해요’까지 히트곡 무대도 선보이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고.

그런 가운데 어느덧 2022년 1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코너 간 웃음 경쟁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결혼해두목’, ‘두분사망토론’, ‘코빅엔터’, ‘분장후설렘’ 등이 순위권 내에서 쫄깃한 웃음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앞으로의 향방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날 각 코너는 눈을 뗄 수 없는 비장의 무기를 공개한다.

먼저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 박영진이 ‘커플 유튜버’를 주제로 난상토론을 펼친다. 무대에 오른 현장 방청객의 예측불허 활약도 폭소를 자아낼 전망. ‘코빅엔터’에는 김해준이 황제성을 대신해 문세윤과 호흡하는 가운데, 역대급 코믹 연기를 예고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밖에 김용명과 홍윤화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금쫙가는 상담소’, 이은지가 파격 소재로 여성 관객의 취향을 저격한 ‘취향저격수’까지 풍성한 웃음의 향연은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