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뉴, 29일 ‘사내맞선’ OST 발표

입력 2022-03-25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렉스엠 제공]

더보이즈(THE BOYZ) 뉴가 '사내맞선' OST에 따뜻한 설렘을 불어넣는다.

플렉스엠은 지난 24일 공식 SNS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 OST 파트 9 '봄바람처럼 날 찾아와' 티저 이미지를 게시하며 더보이즈 뉴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티저 사진 속 뉴는 흰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핑크빛 배경은 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뉴는 '봄바람처럼 날 찾아와'에 사랑과 그리움을 담아낼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대중의 마음에 자리 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이란 뜻의 팀명처럼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런 온', '라켓소년단', '나 혼자만 레벨업' 등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사내맞선' OST '봄바람처럼 날 찾아와'는 더보이즈의 메인보컬 뉴가 처음으로 혼자 가창하는 것으로 의미를 더한다. 뉴의 감미로운 미성이 드라마 '사내맞선'과 어떻게 어우러질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보이즈 뉴의 '봄바람처럼 날 찾아와'는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