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상 그룹’ 유나이트 단체 티저 포토 공개

입력 2022-03-25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상 그룹’ 유나이트 단체 티저 포토 공개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의 단체 티저 포토가 공개됐다.

오늘(25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 첫 번째 EP 'YOUNI-BIRTH(유니버스)’의 선공개 타이틀곡인 ‘EVERYBODY’의 단체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컬러풀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멤버들 위로 'EVERYBODY’라는 선공개 곡의 제목이 유니크한 폰트 디자인으로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였는데, YOUNITE가 처음으로 선보일 음악이 과연 어떤 느낌일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OUNITE는 28일부터 30일까지 ‘EVERYBODY’의 멤버별 개인 티저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 뒤 오는 31일 0시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YOUNITE의 데뷔 앨범 'YOUNI-BIRTH'는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