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미리 본다…오늘(26일) 스페셜 방송

입력 2022-03-26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가 4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금토드라마 ‘내일’과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방송 ‘MBC 드라마 프리미어’가 오늘 밤 9시 5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는 4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연출 김태윤, 성치욱/극본 박란, 박자경, 김유진/제작 슈퍼문픽쳐스, 스튜디오N)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이다.

​인생 웹툰으로 손꼽히는 라마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싱크로율 높은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MBC 드라마 프리미어‘ 속 ’내일‘은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들', '웹찢 배우들의 미친 활약,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신박한 저세상 오피스물’ 등 드라마 ‘내일’의 관전 포인트는 물론, 배우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으로 그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내일'의 첫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을 위해 스틸컷에서만 공개되었던 장면들 또한 공개된다. '최준웅' 로운의 면접 광탈 현장부터 '옥황' 김해숙과의 ‘옛날 사람’vs ‘요즘 애’의 첫 만남까지,

본방사수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오늘 방송에서는 원작 웹툰 작가의 배우들에 대한 싱크로율 인터뷰 영상도 최초로 공개된다.

​MBC가 4월에 선보이는 기대작 ‘내일’과 ‘지금부터, 쇼타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MBC 드라마 프리미어’는 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트레이서' 후속으로 4월 1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