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시맨틱 에러’ 추상우의 반전 매력 [화보]

입력 2022-04-11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KZ 재찬, ‘시맨틱 에러’ 추상우의 반전 매력 [화보]

DKZ(디케이지) 재찬이 매거진 빅이슈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찬은 치명적인 남성미부터 풋풋한 소년미까지 반전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했다.

재찬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 방송 후 변화에 대해 ‘음원 차트 역주행’을 꼽았다. 그는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게 목표였다. 활동기도 아닌 지금, 컴백을 앞두고 DKZ 노래를 많이 듣고 사랑해주셨다는 게 굉장히 감동적이다”라고 고백했다.

DKZ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할 예정인 재찬. 그는 “아이돌로서는 대중 분들이 저희 노래를 많이 접하고 알아주시면 좋겠다. 배우로서는 올해 안에 또 좋은 작품을 만나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재찬이 소속된 그룹 DKZ는 앞서 ‘뤼팽’(LUPIN)과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등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였다. 팀명을 동키즈에서 DKZ로 변경하고 새로운 멤버 세현, 민규, 기석을 영입해 6인조로 재정비했다. 12일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