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인증샷 이벤트

입력 2022-04-13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광주 화담숲 자작나무 군락지에 만개한 수선화. 사진 | 곤지암리조트

수선화 축제 방문객 대상으로 13일~30일까지 진행
포토존 사진 필수 해시태그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은 13일부터 30일까지 ‘봄 수선화 축제’ 방문객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담숲 내 자작나무 군락에 조성한 축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1등에게 곤지암리조트 노블 객실 1박과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미라시아 브런치 뷔페 이용권, 화담숲 입장권, 루지이용권 등이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은 서울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봄 나들이객이 당일로 봄꽃 감성을 즐기기 좋다. ‘봄 수선화 축제’는 곤지암리조트를 비롯해 자작나무숲과 탐매원 등의 테마원에서 37종 10만 송이의 수선화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진달래와 벚꽃 등 봄을 대표하는 꽃들도 만개해 함께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사진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신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화담숲&레이트 체크인 패키지’로 화담숲을 먼저 관람한 뒤 객실에 체크인하는 일정의 상품이다. 금·토·일 주말 한정으로 오후 4시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하다. 객실과 미라시아 뷔페 2인권이 포함된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