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청쾌보감·쌍화보감 자생차 2종 출시

입력 2022-04-18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과 기력충전, 중금속 잔류농약 품질검증
청쾌보감과 쌍화보감 응용 라떼 레시피 소개
자생한방병원 가족사인 자생바이오는 프리미엄 건강차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을 출시했다.

‘자생차 청쾌보감’은 생강과 도라지, 백과 등 10가지 원료를 배합해 우려낸 건강차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자생차 쌍화보감’은 동결건조 공법으로 전통 쌍화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쌍화농축분말과 함께 고소함을 더하는 통잣과 건대추채, 호두, 호박씨 4가지 고명을 담았다. 자생바이오와 자생한방병원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은 중금속과 잔류농약 등의 품질검사를 2번 실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자생바이오는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건강차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도 공개했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한 우유를 곁들여 라떼로 마시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지연 자생바이오 대표는 “전통 원료를 한 포에 담아 목과 가슴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상쾌함을 전하고 일상의 활력 증진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은 자생바이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