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신곡 ‘LOVE’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2-04-27 2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신곡 ‘LOVE’ 무대 최초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앨범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새 미니 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함께 ‘아이돌 라디오2’ 진행을 하고 있는 형원과 주헌이 맡았다.

몬스타엑스는 팬들의 쏟아지는 함성 속에 타이틀곡 '러브(LOVE)'부터 수록곡 '앤드(AND)'까지 팬들과 함께 들으며 앨범을 소개했다. 기현과 아이엠은 포인트 안무를 소개한 뒤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아이엠의 자작곡 ‘AND (앤드)’ 무대도 최초로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앨범 소개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녹음 비하인드, 킬링 파트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 네 가지 버전의 실물 앨범을 최초로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명)앞에서 무대한 게 너무 오랜만인데 정말 기쁘다. 이번 활동을 통해 그동안 못 보여드렸던 에너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겠다. 이번 앨범은 정말 몬베베를 위한 앨범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컴백쇼를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주헌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들은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도 감탄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 팬콘 ‘MX AGENT’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5월 1일 공연은 MyMusicTaste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는 지난 26일 데일리 기준 음반 차트와 27일 3시 기준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SHAPE of LOVE'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주목을 이끌었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에서는 브라질, 캄보디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카자크스탄, 말레이시아, 멕시코, 니카라과, 노르웨이,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5개국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2위를 비롯한 14개국 차트 TOP10 안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LOVE(러브)'는 아이튠즈 톱 송차트에서 볼리비아, 이집트, 엘살바도르, 콰테말라, 몽골, 노르웨이, 파나마 등 7개국 1위, 아르헨티나, 브라질을 비롯한 6개국에서 각각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