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쇼트트랙 황대헌-최민정에 ‘XT5’ 제공

입력 2022-05-02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민정(왼쪽)과 황대헌이 XT5와 함께 스타일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캐딜락

캐딜락 핵심 가치 맞닿아 후원 결정
황대헌 “다재다능한 XT5 저의 원픽”
캐딜락이 쇼트트랙의 남녀 간판선수인 황대헌(강원도청)과 최민정(성남시청)에게 럭셔리 중형 SUV인 ‘XT5’를 지원한다.

캐딜락은 “황대헌 선수와 최민정 선수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갖은 고난을 딛고 금메달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불굴의 의지와 최고를 향한 열정, 스스로의 가치를 매 경기마다 증명하며 정상에 올라선 점이 캐딜락이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의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XT5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행 질감, 공간성 및 탁월한 안전성 등 도심형 럭셔리 SUV에 어울리는 특징을 두루 갖춘 차량으로 앞으로 두 선수의 일상과 주요 활동에 동행할 예정이다.

황대헌은 “종목 특성상 운동 장비를 다수 적재하고 이동해야 하는데 넓은 공간을 기반으로 구현되는 높은 활용성과 뛰어난 안전 성능으로 완성된 XT5의 다재다능함이 저의 원픽”이라고 말했으며, 최민정은 “XT5는 SUV 본연의 높은 활용성은 물론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편안한 드라이빙을 담보하는 최적의 옵션을 두루 갖춘 모델”이라며 XT5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