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앤디, 역대 최고난도 섬 생활 도전(안다행)

입력 2022-05-02 0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전드 1세대 아이돌‘들이 역대 최고난도 섬에 방문했다.

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라이프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이 사람의 손이 전혀 닿지 않은 미지의 섬에서 '내손내잡'을 시작하는 가운데, 발견하는 해산물마다 역대급 크기를 과시해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 섬은 돌미역부터 주꾸미, 키조개, 꼬막, 해삼, 전복, 게 등 풍부한 먹거리를 품고 있지만, 그만큼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자랑한다는 귀띔이다.

토니안은 갯벌에 도착하자마자 팔뚝만 한 해삼을 목격해 충격에 휩싸인다. 그는 "이런 데는 듣도 보도 못했다"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제작진에게 "무서워서 못 만지겠더라"라고 슬쩍 속마음을 고백하기도. 멤버들 또한 '레전드 아이돌 조상'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이게 뭐야? 해삼 맞아?"라며 겁먹은 모습을 보여 폭소케 한다.

'내손내잡' 내내 "여기 미쳤다"라며 환호성을 내질렀다는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 이를 본 '납도 이장' 안정환은 "저기 어디야?"라고 물을 정도로 눈독 들이고, 본 적 없는 사이즈의 해산물들이 잇따라 등장하자 "지금까지 나온 섬 중 먹거리 TOP3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최근 결혼 날짜를 확정해 화제를 모은 예비신랑 앤디가 역대 최고난도 섬에서 극한 도전을 펼쳐 더욱 주목받는다. 그는 의외의 요리 실력으로 '국민 남편'에 등극할 조짐을 드러낸다고. 이에 '빽토커' 박준형은 "아내가 정말 좋아하겠다"라며 흐뭇해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역대 고난도 섬을 만난 1세대 아이돌 조상들의 '내손내잡' 라이프는 오늘(2일) 밤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