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샤크2’ 출연확정, 7월 크랭크인 [공식]

입력 2022-05-12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민석이 티빙 오리지널 ‘샤크 시즌2’(연출 김건 극본 민지)에서도 함께한다.


‘샤크 시즌2’는 학교 폭력의 피해자인 차우솔(김민석 분)이 자신을 3년간 괴롭혀온 가해자의 눈을 찌른 사건을 계기로 왕따에서 범죄자로, 범죄자에서 세계 종합격투기 챔피언이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 차우솔 역은 시즌1에 이어 배우 김민석이 출연한다 .김민석은 시즌1에서 눈에 띄는 액션 연기를 펼치며 맹활약했다. 이 외에도 ‘도시남녀의 사랑법’, ‘퍼펙트맨’, ‘광대들: 풍문조작단’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연기력을 입증했다. 김민석과 더불어 ‘샤크 시즌2’에는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합류할 전망이다.

‘샤크’ 원작은 카카오페이지 밀리언셀러로 매출 순위 TOP5를 달성해 약 170만 명이 구독한 작품. 현재 시즌4를 연재하고 있다. 일본 웹툰 플랫폼 픽코마 액션 웹툰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러한 킬러 IP 원작과 월드 리딩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SLL 제작력이 다시 한번 뭉친다.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 더 비기닝’이 주목받은데 이어 ‘샤크 시즌2’ 역시 액션 성장 드라마로 탄생할 예정이다.

한편, ‘샤크 시즌2’는 7월 크랭크인 예정이며 티빙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