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이토록 강렬한 [화보]

입력 2022-06-07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천우희, 이토록 강렬한 [화보]

배우 천우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천 개의 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천우희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흑백 화보부터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비비드한 색감의 화보컷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천우희의 깊은 눈빛과 눈부신 비주얼, 서정적인 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도 했다.

천우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를 할 때는 장인 정신으로 임하고 싶지만,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도 있고, 반대로 한 만큼의 노력이 나오지 않을 때도 있다. 연기에는 정답이 없으니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에 있어서는 단 한순간도 허투루 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은 여전하다. 무언가를 위해 열정을 다할 수 있다는 건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천우희는 ‘전체관람가+: 숏버스터 – 부스럭’에서 배우와 연출자로 만난 조현철 감독도 언급했다. 그는 “(호흡이) 아주 좋았다”면서 “’부스럭’의 완성본도 몹시 만족스러웠다. 내가 갖고 있는 또 다른 느낌을 너무나 잘 담아주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천우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6월호 및 ‘지큐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