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영양제도 전통원료로, 광동제약 견옥고 라인업 확대

입력 2022-06-08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영양제 본(本)과 장·면역력 장(匠) 등 신규 론칭
자체 보유 천연물 원료 제조 배합 노하우 적극 활용
광동제약은 천연물 소재로 만든 반려견 영양제 라인 견옥고의 새 제품 견옥고 본(本)과 견옥고 장(匠)을 내놓았다.

견옥고 본은 건강에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숙지황과 복령혼합농축액,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눈 건강과 두뇌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DHA함유유지(어유), 관절건강을 고려한 N-아세틸글루코사민, 피부·모질 관리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등 각종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견옥고 장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과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 유산균 19종을 배합했다.

3월 브랜드 론칭 후 소비자의 시장반응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군을 개발해 내놓았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액상고형 스틱포(츄르) 형태로 반려견들의 섭취가 용이하다. 반려견의 성별에 상관없이 생후 3개월 이상이면 섭취할 수 있으나 임신 중에는 수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광동 직영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전문 펫샵, 오프라인 동물약국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견옥고는 광동제약이 천연물 원료 제조 배합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국내 최초의 전통원료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다. 숙지황·복령농축액,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 등 사람이 복용해도 문제가 없는 휴먼 그레이드 수준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60년 전통의 한방원료 선별 노하우를 활용,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광동제약의 미션을 반려동물까지 확장하겠다는 기획의도로 출시했다”며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라이프를 설계해나가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견옥고는 펫동반이 가능한 국내 4성 이상급 호텔(쉐라톤 인천송도, 세인트존스 강릉, 레스케이프 서울) 등과 제휴해 펫어메니티로 제공하는 등 제품 외연을 넓히는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펫프렌들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쉐라톤 인천송도 호텔과는 직원이 참여한 유기견 센터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선진적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