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한국 소비자 위해 네이버페이 서비스 도입

입력 2022-07-05 1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80개 국 판매 세계 최대 건강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기존 페이코 카카오페이 포함 국내3사 간편결제 가능
글로벌 안테나 시장 한국 맞춤 로컬라이징 전략 일환
세계 최대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iHerb)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한국 소비자 대상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국 소비자들은 앞으로 아이허브 웹 사이트 및 앱에서 쇼핑 후 네이버페이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아이허브는 기존에 도입한 페이코, 카카오페이를 포함해 국내 3대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게 됐다.

그동안 아이허브는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로컬라이징 전략을 추진해 왔다. 이 전략의 일환으로 10여 년 전부터 한국어 지원 및 원화 표시, 한국어 상담 서비스, 72시간 배송 시스템을 차례로 구축했다.

과거에는 해외직구 플랫폼인 아이허브에서 결제하려면 비자나 마스터카드 등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필요했다. 그러나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기존 국내 전용 카드 및 해외 겸용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졌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안테나 시장으로 주목받는 한국 시장에 맞춰 네이버페이 결제 방식을 추가해 다양한 결제 선택권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의 건강과 웰니스 분야 이커머스 기업으로 1300여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180여 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주문 후 약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하는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