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청하, 신곡 ‘Sparkling’ M/V 2차 티저 공개

입력 2022-07-09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청하의 컴백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청하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의 타이틀곡 ‘Sparkling (스파클링)’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아름다운 움직임을 드러내고 있다. 청하는 컬러풀한 메이크업과 비즈로 된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소화해 내며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하는 시원한 무드와 음색이 돋보이는 “You make me sparkle (유 메이크 미 스파클)”이라는 가사와 함께 공개된 퍼포먼스 일부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청하가 작사에 참여한 ‘Sparkling’은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앞서 무드 샘플러와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온 청하는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도 가요계 서머퀸의 귀환을 예고했다.

또한 청하는 ‘Sparkling’을 포함해 총 8곡의 앨범 수록곡에 자신만의 역량과 음악적 성장을 녹여내는 것은 물론, 속 깊은 마음 이야기를 공유하며 음악팬들에게 풍성한 즐거움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컴백쇼 ‘#OUTNOW 청하’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