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XGOLF SHOW’ 8월 18일 코엑스서 개막

입력 2022-07-26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주최하고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 비씨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2022 XGOLF SHOW(엑스골프쇼)’가 8월 코엑스에서 펼쳐진다.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엑스골프쇼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올 가을 골프 트렌드를 반영한 대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2012년부터 골프 전시회를 주최한 XGOLF의 노하우가 축적된 엑스골프쇼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클럽, 골프화, 레이저 퍼터 등 다채로운 골프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클럽을 경험할 수 있는 시타 부스도 마련돼 관람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랜드로버, 재규어 등 차량 전시와 다양한 골프 연계 여행상품 상담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라운드 부킹 또한 상담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XGOLF는 10년 동안 각종 골프 전시회를 주최하며 소비자에게 골프 트렌드를 소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업계와 골퍼가 상생하며 올바르고 즐거운 골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회의 입장료는 5000원으로 XGOLF 회원 및 사전등록자, 비씨카드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 문의 및 입점 문의는 엑스골프쇼 사무국에 문의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