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입력 2022-08-16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제작 유튜브·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유아 위한 베이비 룸, 주방과 바운서 갖춰
풀사이드 클럽룸, 어린이도 클럽라운지 이용
롯데호텔 괌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2명의 조수가 이발소의 손님인 디저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내용의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이다. 유튜브서 5억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 키즈채널 ‘TV쇼 부문’ 탑 10위에 올랐다.

롯데호텔 괌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베이비 룸과 풀사이드 클럽 룸으로 총 11실이다. 브레드 이발소 사인이 걸린 빨간색 객실 문을 열면 침구류, 인형, 벽면, 화장실 등 객실 곳곳에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아일랜드 윙에 위치한 6개의 베이비 룸은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조성했다. 간단한 취사 시설을 갖춘 주방이 있어 이유식 준비에 편리하고 저상형 패밀리 침대와 바운서 등 영유아를 위한 편의물품들을 갖추었다.

타워윙의 풀사이드 클럽 룸은 어린이도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타워윙에서는 투몬 비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과도 가깝다. 클럽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타임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괌 관계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 가족 친화적인 휴양 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