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러블리 게임 히어로 출동 ‘긍정 에너지 충전’ (뮤뱅)

입력 2022-08-19 1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뱅크’ YENA(최예나)가 자신만의 스마트폰 세상에서 팬들에게 초대장을 전했다.

최예나는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최예나는 스마트폰 속 게임을 연상시키는 무대에 게임 캐릭터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최예나는 무대와 비주얼로 몰입도를 높인 최예나만의 긍정적인 해피 바이러스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게임 히어로’로 변신한 최예나는 다양한 표정 연기를 펼쳐내며 무대를 보는 맛을 높였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 스마트폰을 만지는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다채롭게 소화했다.

최예나가 지난 3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초동 판매량 11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SMARTPHONE’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했고,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을 차트인시켰다.

‘SMARTPHONE’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있다.

한편 최예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MARTPHONE’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