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2’ ‘더 존: 버텨야산다’→‘형사록’, 시즌2 제작 확정(디즈니 쇼케이스)

입력 2022-11-30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운드트랙 #1’ ‘더 존: 버텨야산다’ ‘형사록’이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다.
30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BS) 컨센션 센터 메인 행사장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이하 ‘디즈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디즈니 주요 스튜디오의 극장 개봉 예정작과 세계 최고의 제작자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태지역 오리지널 스트리밍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이날 한국 디즈니+ 콘텐츠 라인업이 공개됐다. MC는 “대단히 성공적인 첫 해를 보였다. 올해보다 더 큰 스케일, 감동적인 콘텐츠가 준비돼있다”라고 말하며 첫 작품으로 류승룡, 조인성, 한효주가 주연을 맡은 ‘무빙’을 소개했다. 이어 ‘사운드트랙 #1’에 이어 ‘사운드트랙 #2’ 제작 계획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더 존2: 버텨야산다’ 시즌2 기획도 발표했다. 이날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한 유재석은 “많은 분들의 응원이 있어서 가능한 일이었다. ‘더 존2: 버텨야산다’는 색다른 재미로 여러분을 찾아가겠다” “한 층 더 커진 스케일과 빅재미를 느낄 수 있으실 거다”라고 2023년 공개를 약속했다.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가 출연한 ‘형사록’도 시즌2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연희, 문소리, 정윤호, 홍종현이 출연하는 ‘레이스’도 예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에서는 디즈니+(Disney+), 디즈니+ 핫스타(Disney+ Hotstar)의 아태지역 오리지널 콘텐츠를 포함, 2023년 공개 예정인 극장 개봉 영화와 스트리밍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가포르|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