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전국투어 성료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

입력 2023-01-09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요태 전국투어 성료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

국민그룹 코요태가 서울 공연을 끝으로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코요태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진행, 약 3600여 명의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서울 공연은 코요태가 약 3년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 당초 콘서트 투어를 알리는 첫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개최 예정이었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미뤄지면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이 됐다.

코요태는 오프닝 무대 ‘실연’을 시작으로 ‘반쪽’과 ‘영웅’ 등 신곡 무대를 비롯해 ‘Good Good Time’, ‘Hollywood’, ‘팩트‘, ’Passion’, ‘파란’, ‘디스코왕’, ‘비몽’, ‘비상’, ‘순정’, ‘우리의 꿈’, ‘만남’ 등 레전드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관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환호 속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코요태는 “콘서트 투어를 마무리하게 됐다. 올해에도 여러 공연을 진행할 예정”, “여러분 덕분에 2022년 너무 행복했다. 2023년도 행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요태의 서울 공연에는 ‘국민가수’ 이솔로몬과 조연호, 박보람과 박상민이 게스트로 출격했으며 슬리피는 DJ로 깜짝 변신했다. 송은이, 김호중, 박나래, 테이, 차태현 등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문세윤, 유선호, 히밥 등은 공연장을 직접 찾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