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세 어린 최성국 아내 “빨리 임신하고 싶은데..” 첫날밤 공개 (조선의 사랑꾼)

입력 2023-01-08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최성국의 태국 신혼여행기와 최근 결혼을 발표한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의이야기를 방송한다.

최성국의 신혼여행을 지켜보던 박경림은 “17년 전 내 신혼여행도 박수홍 아저씨를 비롯해서 10명이 같이 갔다”며 “밤새 같이 놀자며 연락이 와서, 우리가 호텔 방을 바꾸고 도망갔다”고 ‘단체 신혼여행’ 경험자임을 밝혔다. 박수홍은 “수영장에 장미꽃까지 다 뿌려놨는데 신혼부부가 안 나오더라”며 박경림의 결혼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최성국의 아내는 “저는 아이를 빨리 갖고 싶다고 했는데, 친구들이 천천히 신혼을 즐기라고 했다”고 말했다. 첫날밤 이후 최성국이 직접 밝힌 가족계획에 MC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큰 깨달음이 함께했던 최성국 부부의 가족계획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결혼을 발표해 폭풍 화제를 모은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의 집이 공개된다. 자다 일어나 눈도 제대로 못 뜨는 임라라를 위해 손민수는 “너무 밝다”며 후다닥 방 조명을 꺼주는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박경림은 “민수 씨에 비하면 지금까지 본 분들은 사랑꾼이 아니었네”라며 '너튜브계 최수종' 손민수에 고개를 끄덕였고, 최성국은 “이런 게 방송에 나가면 안 돼. 힘들어져”라며 견제를 시작했다. 하지만 박수홍은 전략을 바꿔 “민수 씨는 나랑 똑같아”라고 주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조선의 사랑꾼'은 9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