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컴백 예열…스케줄러 공개

입력 2023-02-13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공식 SNS 채널에 스케줄러 'Trace of NMIXX Hideout'을 공개했다. 드라마 속 수사 보드처럼 각 일정과 콘텐츠명이 연결돼 추측하고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2023년 2월 22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NMIXX는 팬들을 위한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2월 20일 공식 팬클럽 NSWER(팬덤명: 엔써) 1기 모집과 그룹 데뷔일인 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NMIXX, NSWER의 1주년 기념 카페 이벤트가 예정됐다.

또 NMIXX 데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다채롭게 준비된 티징 콘텐츠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토리 콘셉트 필름,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그 중 'Voice Only'와 기존 오리지널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이목을 모은다. 또 '?'로 표기되어 베일에 싸인 3월 13일과 14일 콘텐츠 역시 팬들에게 다양한 물음표를 띄우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NMIXX가 만반의 채비를 다해 완성한 미니 1집 'expérgo'는 3월 20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2월 10일 낮 12시부터 국내외 판매처에서 앨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