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도 먹고, 임영웅 포카도 받고” 본죽, 죽 구매시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입력 2023-02-13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본죽이 13일부터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죽과 본죽&비빔밥에서 죽 구매시 임영웅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성별이나 연령대 구분없이 여러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점에서 본죽과 임영웅의 공통점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매장 식사부터 포장, 배달 주문 등 고객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모든 죽 메뉴 구매 시 임영웅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죽 메뉴당 포토카드 1매를 제공하며 비빔밥, 찌개, 사이드, 샵인샵 메뉴는 제외된다. 매장별 선착순 제공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포토카드에는 본죽과 함께 촬영한 임영웅의 비공개 사진과 사인이 양면에 담겨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배우 등 아티스트의 포토카드를 챙겨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요즘 팬들의 문화를 경험해 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다.

회사 측은 “본죽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전국의 고객에게 맛과 영양, 차별화된 경험까지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