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봄 시즌 맞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입력 2023-03-06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드벤처, 화사한 색감 파크서 즐기는 ‘블루밍 월드 스쿨’
-아쿠아리움, 양서류부터 아기 참물범까지 신규 생물 공개
-서울스카이, 541m 상공의 워킹 ‘스카이브릿지 투어’ 재개
본격적인 봄을 맞아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손님맞이에 나섰다.

우선 특별한 학교를 콘셉트로 10일부터 6월6일까지까지 ‘블루밍 월드 스쿨’을 진행한다. 롯데월드 방문객들의 인기 복장인 교복을 입고 봄날의 파크를 즐기는 행사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지하 1층 픽시매직과 어드벤처 정문 부근 감성교복에서 교복과 각종 소품을 대여한다. 1층 만남의 광장부터 드림캐슬 포토존까지 파크 전체를 화사한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장식했다. 어드벤처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는 소원을 적으면 글씨가 사라지며 소원이 이루어지는 2m 크기의 ‘신비한 소원책’을 만날 수 있다.

봄시즌을 맞아 공연도 업그레이드 했다. 학교를 콘셉트로 한 댄스 뮤지컬 ‘하이스쿨 판타지 드림’을 가든스테이지에서 공연한다.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형형색색의 가면과 영화 속 캐릭터들을 연상케 하는 이색적인 의상이 매력인 이벤트다. 주말과 공휴일, 매직아일랜드에서는 ‘매직캐슬 가면무도회’를 새롭게 실시한다. 조각상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의 마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이색적인 가면을 쓴 연기자들과의 포토타임도 있다.

이밖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개미와 배짱이’, ‘잭과 콩나무’ 등 동화 속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로티와 함께 떠나는 꿈속 여행 이야기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 로티와 친구들이 위험에 빠진 샤론캣을 구하는 모험 이야기 ‘로티의 모험2’ 스테이지쇼 등도 있다.


아쿠아리움에서는 신규 생물들을 소개한다. 경칩인 6일부터 지하1층 라이프존의 양서류 수조에서 화이트트리프로그와 우리나라 북방산개구리, 참개구리, 무당개구리 등 신규 양서류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바다사자 관람석 인근 이벤트 수조에서는 ‘라쿤 나비고기’를 비롯해 ‘새들백나비고기’ 등의 신규 해양생물 4종도 만날 수 있다. 올해 태어난 아기 참물범도 일반에 공개한다.

롯데월드타워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541m 높이에서 즐기는 ‘스카이브릿지 투어’ 운영을 재개했다.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아래 층 121층 전망대에서는 나비를 연상케 하는 이색 날개 포토존과 핑크뮬리 포토존 등을 조성했고 자율 버스킹을 할 수 있는 그랜드 피아노도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