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윤현민 과몰입 로코 ‘보라! 데보라’ 4월 12일 첫 방송

입력 2023-03-20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인나♥윤현민 과몰입 로코 ‘보라! 데보라’ 4월 12일 첫 방송

봄바람 타고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러일으킬 새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 온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을 연출한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 아경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했다.

이번에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보랏빛’ 하트 아래 서로의 등을 맞대고 앉은 데보라(유인나)와 이수혁(윤현민)의 모습을 담았다. ‘연애코치’ 답게 자신만만하게 하트를 든 데보라와 그런 데보라가 사랑스럽다는 듯 미소짓는 이수혁의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보라! 데보라’에서 유인나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 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 역을 맡았다. 윤현민은 까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빠져드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을 연기한다.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