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대경본부, 5월 가정의달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 펼쳐

입력 2023-05-18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LH대구경북지역본부

LH대구경북지역본부는 18일 대구 수성구 황금동 황금주공 3단지내 황금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을 대접하고 어르신들과 안부를 나누는 보람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봉사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해 드리고 공경과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LH와 함께 남산기독교종합복지관, VR사진가협회, K뷰티인협회와 협업해 어르신 무병장수사진촬영, 이·미용서비스, 메이크업 등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 복지관 등 다수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다니지를 못해서 무척 답답했었는데, 오늘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삼계탕을 먹으니 소풍 나온 기분 같다”고 표현했다.

LH 사회공헌담당자는 “가정의 달에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어르신들의 고독감 및 우울감 해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 및 사랑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신광호 LH 대경본부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사랑의 봉사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주민커뮤니티 활동지원 등 입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