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투어 특가 이벤트 실시

입력 2024-01-11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로운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직접 운영하는 일본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에 대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초 인도어 연습장 브랜드로 출범해 112만 회원을 보유한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를 흡수합병, 골프 통합 플랫폼으로 거듭난 쇼골프는 지난해 12월 일본 가고시마현에 위치한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를 직접 인수한 뒤 운영하고 있다.

새해를 맞아 3박4일로 진행하는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투어 특가 이벤트는 왕복 항공은 물론 54홀 라운드, 숙박, 조·석식, 왕복 픽업서비스, 온천 입욕료가 포함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왕복 항공 노선은 사츠마리조트에 인접한 가고시마 공항으로 직항하는 대한항공 비행편으로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인천에서 가고시마까지 1시간 30분 내에 도착할 만큼 사츠마리조트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쇼골프 관계자는 “사츠마리조트가 위치한 일본 가고시마현은 제주도보다 남쪽에 위치해 한겨울 기온이 국내보다 온화하다. 따라서 국내 골프가 비수기인 요즘 시즌에는 한파를 피하려는 골퍼들의 발걸음으로 내장객이 증가한다”며 “사츠마리조트가 겨울철 움츠러든 국내 골퍼들에게 겨울시즌 라운드의 활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특가 이벤트 출발일정은 2월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일정 및 유의사항은 XGOL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