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첫 영어 싱글을 선보이며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All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바닥에 흩뿌려진 서류와 컨페티가 섞여 있는 사무 공간을 배경으로 시작됐다. 지루하기만 할 것 같은 사무실에 대조되는 풍선과 같은 다양한 소품들은 물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아이브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미국 여성 래퍼 Saweetie와 축제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흥을 유발했다.
'올 나이트'는 아이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싱글이다. 특히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된 미국 여성 래퍼 Saweetie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해당 곡은 스웨덴 듀오 그룹 Icona Pop이 2013년 발매한 '올 나이트'를 재해석한 곡으로, 아이브만의 감성과 Saweetie의 시그니처인 Icy Girl 스타일을 접목해 새롭게 재탄생됐다.
아이브의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19일 오전 9시에 발매되며, 미국 동부 시간 기준 18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