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BW]](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4/04/04/124310413.1.jpg)
[사진제공=RBW]
사진 속 원위는 열기구에 탄 채 자유롭게 비행하고 있다. 밤하늘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표정에서는 편안함이 느껴진다. 특히, 해당 이미지는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ful Ashes)'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Planet Nine : ISOTROPY'는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줬던 'Planet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상태가 바뀌어도 성질은 변하지 않는 등방성을 의미하는 'ISOTROPY'처럼, 원위만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음악을 예고한다. 원위는 최근 멤버 용훈과 강현이 전역함에 따라 약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가운데, 신보에 전 멤버의 자작곡을 수록해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한다는 각오다.
원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를 발매한다. 이후 오는 5월 4일~5일 단독 콘서트 'ONEWE 3rd Live Concert [O! NEW E!volution III]'를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