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굿잡 카페에서 일자리 찾으세요”

입력 2024-07-04 10:30: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일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주최, 현장 면접 및 채용 대행 서비스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밀밭베이커리(2.28기념중앙공원 인근)에서 ‘굿잡(Good Job)카페’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굿잡(Good Job) 카페’ 행사는 직접 찾아가는 여성 취업지원 서비스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직상담, 채용알선, 현장면접, 취업정보제공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10개 업체가 직,간접 참여해 요양보호사, 보육교사, 조리사, 간호사, 사회복지사, 생산직 근로자 등을 모집한다.

지원 희망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현장면접에 참여하거나, 채용 희망기업에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날 행사는 1:1 맞춤 취업상담 및 지속적인 취업연계, 직업교육훈련 정보 제공, 이력서 클리닉, 달서구 연계 취업지원사업 안내, 취업응원메시지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취업관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 등 자세한 사항은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프로그램, 새일여성인턴 등 다양한 취업연계 및 사후관리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대구) 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